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

한바른식품연구소 무농약 볶은 작두콩차(내돈내산 후기)

by 초코몽몽 2020. 11. 21.
728x90

날이 추워지고 공기가 달라지면 바로 반응이 오는 곳은???

 

바로 저희 아이 코입니다...ㅜㅜ

 

딸아이가 비염이 있는데요.

 

환절기에 바로 반응이 옵니다.

 

자다가 컥컥거리거나 드르렁 거리고

 

고개를 숙이면 숨을 잘 못쉬어요...ㅜㅜ

 

그래서 평소에는 보리차나 우엉차를 끓여주는데 가을이 다가오면

 

작두콩차를 끓입니다.

 

이번엔 무농약 제품으로 구매를 했는데요.

 

포장이 참 예쁘더라구요...괜히 좋아보이네요.

 

그리고 입구부분이 특이해요.

 

빵묶는 철사?가 달려있어서 고이 접어 닫으면 되는데..

 

글로 적으려니 어렵네요. ㅋㅋ

 

코감기 한번오고 쭉 끓여먹이니 지금은 좋아졌네요.

 

이제품은 무농약이여서 조쿠~작두콩도 잘 보여서 좋더라구요.

 

다른 제품들 먹을땐 껍질만 있는 것도 있던데 말이죠.

 

저는 나이들어...후비루가 생겼는데...아이랑 같이 먹으며..반응보고 있네요..

 

좋아졌음 해요..후비루가..만성기침을 부르더라구요 ㅜㅜ 흑...

 

 

 

댓글